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아 부탁해 드라마 등장인물관계도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2:29

    ​ 4월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드라마는#이영은,#융송우,#이채연#킴사그오은 씨 주연의 KBS새#쵸쯔쵸쯔 드라마 여름!부탁하다. 뭔가 되게 오랜만이네 첫 드라마 소개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얼마전에는 첫회 드라마나 드라마를 많이 봤는데 언젠가부터 스토리에 마그마가 있어서 자주 보게되네요.#드라마 여름아 부탁해 또 대가족 드라마라고 하는데 과연 어떨지. 내가 기대하는 그런 공감 가득한 대가족 스토리이길 바라며 #여름아 부탁해!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를 소개한다.


    >


    >


    ​ 핵가족을 넘어 혼란하고 혼란할 상대도 없는 하나의 가구가 항상 그랬듯이어 나는 요즘 가족은 어려운 인생살이에 버팀목 1시도 있지만 사람보다 가한 원수와 같은 때도 있다. 쉽지 않은 삶 속에서도 본인의 선택에 최선을 다하는 금희의 모습을 통해 입야와 가족의 의미를 알아보고 싶다.그런 금희를 응원하는 가족과 그 가족을 둘러싼 혼란과 사랑을 통해 시대에 맞는 진정한 가족애에 대한 느낌을 함께 해보려 한다.​


    >


    등장인물소개문을바탕으로인물관계도를만들어봤습니다.



    출처 : 공식홈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