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H 농협카드_라이언치즈 체크카드 꼼꼼 혜택 정리!(Feat 유튜브,넷플릭스 5%적립+SRT,KTX 일.5%적립)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9. 00:07

    만나서 반갑습니다 동다니입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최신 카드 리빌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폐해를 경험했기 때문에 올해는 직불카드를 사용하는 쪽으로 소비 패턴을 바꿔 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농협에 갈 일이 있었는데, 제 눈을 사로잡은 직불 카드가 있었습니다. #라이언치즈 체크카드입니다.


    >


    직불카드 발급을 생각하던 저는 #카드 고릴라를 가끔 넣었습니다. 라이언 치즈 직불 카드가 카드 고릴라#체크 카드 top의 00순위에서 3위에 오르고 있었습니다. 사실 어떤 특전보다도 그냥 그 라이언 카드가 너무 가고 싶었어요 마침 제가 농협 체크카드도 하나 필요했거든요. 이런걸 타이밍이 맞았다고 하더군요.확충 하나는 월 통합 적립 한도가 3만 점이라는 점이엇음이다. 물론 전월 실적 30만원을 넘지 않으면 안 되지만 다른 신용 카드와 비교했을 때, 포인트 한도가 편하고, 매력적인 부분이 있습니다. 적립 혜택을 받은 건도 물론 전달 실적에 포함된다고 합니다.<이미 소개한 전월 실적 없이도 할인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도 있었습니다> 이것도 아주 좋은 카드네요.>


    >


    라이온 치즈 체크 카드는 연회비가 따로 없는 체크 카드입니다. 국내 전용이고 해외 겸용은 없다고 합니다. 저는 농협에서 바로 발급받았어요. 연회비는 없지만 수수료가 있었습니다. 원래 그런 거예요?;;;


    >


    특이하게 월~금요일 적립 포인트는 0.5%, 토, 일요일 적립 포인트는 하나%이다.좀 더 포인트를 모으고 싶다면, 주야기에 사용하는 것이 더 이득이지요? 그렇게 지난달 실적이 있습니다. 20만원 이 상사용이다.


    >


    요일에 상관없이 하나5퍼센트 포인트 적립 가능한 혜택이 있습니다. 요건교통, 해외, 자기계발, 서점, 공연·전시, 미용업종, 올리브영, 라라브라 등입니다. 무엇보다 눈에 띄는 것 중에 본인은 교통 적립 부분인데요. 대중교통, 택시는 물론 SRT, KTX, 시외 및 고속버스, 석화 등의 이용금액까지!! 이러한 교통 혜택은 매우 매력적이네요!! 그러나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의 시 혜택이 제공된 것입니다. 카드 사용등록 월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쳇!


    >


    유튜브, 넷플릭스 등을 구독하는 분들에게 최적화된 혜택입니다. 물론 전달의 실적은 30만원 이상입니다만.후후, 유튜브 넷플릭스, 유료 애플리케이션 등의 결제시 5Percent포인트가 적립된다고 합니다. 구독하시는 분들은 매월 결제하기 위해서 5Percent포인트 적립은 꽤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


    공항 라운지 혜택도 연초 제공됩니다. 그러나 전월 실적 50만원 이상일 때만 가능하다는 사실!더 사용 등록월에는 제공되지 않는 것 같으니 참고하세요!(저는 카드 발급 월에는 사용할 수 있는 줄 알았다구요. 하마터면 실수할 뻔했습니다.)


    >


    적립 제외 대상이 되므로 참고해 주십시오!! 역시 세금이나 보험, 관리비 등은 전달의 실적은 되지 않는 것이군요.


    >


    20첫 9. 쵸쯔쵸쯔.28.~2020.02.29. 까지!라이언 치즈, 체크 카드를 발급 받코그와잉 니시 첫회 이상 사용 시 농협 카드와 카카오 프렌즈의 스페셜 이모티콘을 공급한답니다!50만명 한정인 첫당 첫회와 공급 합니다. 김 1점심은 라이언 치즈 체크 카드로 결제하 야겟움니다. ㅋ


    >


    약 첫 5일 정도 후에 메일이 이렇게 토아쯘 움니다!나는 너무 글자가 안 와서 50만명 안에 들지 않았느냐고 생각했다. 아니, 새해 연휴가 끝나자마자 왔습니다!30일간 쓸 수 있는 이모티콘이 배달됐다. 이건 시중에 나와있는게 아니라 라이언치즈 체크카드를 만드신 분들에게만 주는 이모티콘인것 같아요.(웃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