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동안의 기타등등 넷플릭스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1:46

    지금까지 본 적이 있는 극한의 게으름으로 올리지 않았던 업데이트를 정리해 올린다. 아, 정예기 겉모습은 많은데, 꽤 쓰기 싫은가 했더니, 넷플릭스가 스샷을 막아서 그래. 스샷을 보면서 우리가 핥았어야 했는데 흙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이미지 출처는 예전부터 구글. 킹덤의 조선 배경인가, 어쨌든 옛날 배경의 국한사극의 좀비물. 자신다우잖아요. 조선배경도좋고동생좀비들도정말리얼하고(상상의산물이지만리얼한기분이랄까,아니,어디서본것처럼리얼하게)어쨌든본인은좀비를볼때마다이상한일이몇개있는sound.-내가원래다른사람을정말잘씹는데,경험상좀물린것도사람이없었던괴력이생겨서나를너무내밀어버린다는이야기야.그런데 누가 본인을 물어먹는데 그렇게 바로 슬픈 얼굴이야. 아프다고 이 친구들아. 온갖 욕하고 소리 지를 것 같은데. -그래서그렇게배고픈좀비들이많은데,좀먹고얘기하는거야? ■좀비를 항상 식히는 설정인가. 물고 싶은가? 만약 내가 싫증나지 않는 먹보 좀비라면 뼈만 남기고 다 먹는다. 아니, 뼈도 먹고 싶을지도 몰라.


    >


    2. 종종 로맨스 아니 이 여자 웰이 귀엽고 예쁨. 자신이라면 뚱뚱하건 이 여성 만자 입고 싶어질 것 같아. 앙증맞다. ​-일단 로맨스를 믿지 않는 사람의 로맨스 세상에서 살림이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슬펐고 하나 5금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펨, 앤디가 최근 다작이나 남동생 자꾸 여기 저기에 자신에게 오는데. 너무 다작하지 마세요. 혼란스럽지 않아요. 아, 우리가 함께 소음을 만났을 때 그것도 봤는데, 그건 쓰기도 귀찮고 패스.


    >


    >


    3. 망할 세상 따윈 보지 않으면, 금방이야 책. 사이코패스라고 스스로를 생각하는 남자애와 분노조절장의 남자애, 여자애의 감정 찾기, 로드무비라고나 할까. 드라마의 완성도와 별도로 너희를 보는 내내 힘들었던 게' 파란 색 저는정스토리''질풍노도의 10대가 싫다. 제1 싫어하는 것이 십대 초중반의 반항하고 싶어서 죽을 아이들이 두번째로 싫어하는 것은 20대 초중반 여성 아이들이야. 이봐, 이걸 놓아라. 네가 제일 힘들 것 같니? 나이를 먹으면 더 힘들다. 근데 이불킥 하는 과거가 이제 너희들 많고 이제와서 티셔츠 망신을 주고 낼 수가 없어. 드라마의 결론은. 그렇게밖에 결론지을 수 없는 결론에서 마성이 정말 아팠다. 아이들이 싫고 짜증나서 십대라고 할 수 있죠.우리 모두 이런 삶을 살아온 적이 있잖아요. 보통 왜 1을 망쳤는데 다른 1이 함께 깨어지고 고장 나서 후회가 되는 그런 것. 다시 한 번 end of the world는 좋은 음악이었던 것 같고. 목소리가 너무 맑아서 어릴 때 따라 부르곤 했는데! 정스토리 아이는 어른이 잘 키워야 해. 제대로 키울 자신이 없으면, 키우는 것의 스토리라고 말하고 싶지만, 어른들도 제대로 자라지 않아서, 잘 몰라서 그래. 어른도 부모가 되는 것은 아내의 이야기이기 때문에 인생을 연습할 수 없고. 그래서 남의 삶을 배우기 위해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공부해야 하는 것이다. 부모가 되려면 공부가 너무 많이 필요해. 세계에서 제1 어려운 직업이니까.


    >


    4. 엄브렐러 아카데미아 내의 한때의 사랑의 로버트·기한. 당신은 왜 이렇게 귀여운가? 왜 이렇게 귀여운데 바보 같냐? 무엇을 해도 너는 나의 사랑 형제 한둘은 이렇다. #1. 고릴라의 몸을 가진 융통성이 하나도 없는 근육 인간.#2. 아래와 같은 성질에 칼 휘게 만들고 있는 자경단. #3. 유언비어 생산 전문 의사의 넘버 1솜뇨. #4. 죽은 자와 소통하는 능력자, 마약 게이. #5. 가끔 점프하고 돌아온 늙은 사람의 아이.#6. 죽었지만 넘버 4와 언제나 그랬듯 함께 다니는 크라켄.#7. 그리하여 우리의 대폭발 파워 인 공.


    >


    시즌 2빨리 자신 왔으며 본인 기다리꼭 기다리고 있다 본인 갑작스런 변화 장르의 마니아는 알고 있는가. ​ 5. 버드 박스 진실 잘 보기도 했지만 본인 외의 것보다 그 눈을 가린 상태가 그뎀 무서워서 흙 토 국토 나는 보이지 않기 그뎀 없으니까 무섭다.


    >


    나는 여자가 내가 합니다 그런데 눈물이 날 지경이고, 아이들이 푸르고 밝은데, 거의 매일 밝은 자연 이런걸 마음대로 본 적이 없다는 게 네가 너무 불쌍하다. 아니 좀비보다 더 무서운 거 아니야? - 나는 뚜루케, 이런 디스토피아 내용에 열광할 것 같아. 너무나도 모르는 세상, 내용만 본인이 오면 두근두근.. - 산드라블럭은 본인이 들을수록 더 멋있는 느낌이 있다. 난 이런 말 가진 사람이 너무 좋아. 입이 크면 잘생긴 얼굴이 되는 것 같아. 내 입은 네가 아주 작다. ​ 6. 러시아 인형처럼 서른 여섯번째 생애 1에 자꾸 죽은 살아 본 인은 여자고 자꾸 죽은 살아본 인은 남자가 만봉인서 왜 죽 본인 왜 자꾸 살아봤어 사람본인 느낌 나는 내용 슬프게도 누나나 형처럼 생긴 이들은 본인보다 어리다.


    >


    >


    >


    -오뉴블니키가과인으로기뻐하면서보면서깜짝놀짝놀람. 아니 남자랑 합승하는게 너무 어색해 ᄏᄏᄏ 아니 이 언니 사실은 헤테로인데 과인에게 완전 게이로 각인된 부엌ᄏᄏ - 실제로 어떤 하나를 해도 계속 죽기를 반복하면 난 뭔가 포기하는 순간이 올 것 같아. 게도 저장하지 못하고 또 뛰기엔 얼마나 과한지 알 수 없다. 두 세상에서 서로 기억할 수 없는 각각의 상대와 만과인은 결국 그래야 한다고 생각하면서도 매우 슬펐다. 사람의 존재는 기억에 남는다고 믿으니까. 다른 세상에 살고 있는 건 알지만 난 그 사람이 없으니까. ​ 7. 오티스의 비밀 상다우 무소/유/더티 존 ​ 봤는데 우리 집에 업데이트하는 방안이다.왜냐고요. 너희들 다 많이 봤던 기억조차 까먹었으니까. 보고 아직 완료가 안 돼서 달리고 있는 거. 마인드헌터 시즌 보고 있었나? 기억안과인 다시 한번 정주해야 하는 판자. 글을 쓰지 않으니까 이런 것이다!베이츠 모텔 시 증쵸쯔은 결국 시즌 2을 보고 무서워서 멎는 것. 어딘지 기억이 안 나. 아, 써야겠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시즌 첫 끝내고 시즌 2의 시작은 키위에 어디까지 보스토리앗눙지 기억이 그와잉지 없다. 근데 부인은 얘랑 깊이 사귈 수 없을 것 같으니까 우리는 여기까지인가봐.. - 브레첼리 서클 시즌 2오늘 마치고 글을 쓰는 방안이지만 오늘 뭔가 더 더트를 만나고 싶다. 이거 역시 중간에 멈추면 안 된대-영チャット. -아, 가운데 빈자리가 있는데 그걸 찾아서 다 보고 완료하고 싶다. 어쨌든, 스룬을 흔든다. 실은 더 많을거라고 생각하지만, 무엇을 봤는지 기억이 안과라서, 본 리스트의 찾는 방법을 몰라서 자주 패스. 아, 몰라. 기억안과 인면은 중요하지 않아. 이제는 밀리지 않고 당시의 문양이었습니다. L


    댓글

Designed by Tistory.